사람들 가운데 증인 없이 홀로 계신 적이 없으시고 모든 세대마다 거룩하고 예언적인 영들을 통해 저희를 믿음과 사랑의 길로 인도하신, 전능하시고 언제까지든 찬미를 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주께서 선물로 보내주신 거룩한 사도, 바울을 인하여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께서 그에게 유럽에 사는 이들에게 진리의 등불을 가지고 나아갈 열정을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모든 악독과 격정과 분노와 소란과 욕설은 모든 악의와 함께 내버리십시오. 서로 친절히 대하며, 불쌍히 여기며,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여러분을 용서하신것과 같이 서로 용서하십시오”라고 했습니다.
오 하나님, 제가 이 길을 따를 마음을 갖게 하여 주옵소서.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주 예수 그리스도로 옷을 입으십시오. 정욕을 채우려고 육신의 일을 꾀하지 마십시오.”라고 했습니다.
오 하나님, 제가 이 길을 따를 마음을 갖게 하여 주옵소서.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 “나는 내 몸을 쳐서 굴복시킵니다”라고 했습니다.
오 하나님, 제가 이 길을 따를 마음을 갖게 하여 주옵소서.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 “무슨 일을 하든지, 경쟁심이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겸손한 마음으로 하고, 자기보다 서로 남을 낫게 여기십시오”하고 했습니다.
오 하나님, 제가 이 길을 따를 마음을 갖게 하여 주옵소서.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 “기도에 힘쓰십시오.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면서 깨어 있으십시오. 또 하나님께서 전도의 문을 우리에게 열어주셔서, 우리가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할 수 있도록, 우리를 위해서도 기도하여 주십시오” 라고 했습니다.
오 하나님, 제가 이 길을 따를 마음을 갖게 하여 주옵소서.

오 하나님, 이 밤엔 특히 사도 바울이 걸어간 길을 따르면서,
지금도 그리스도의 복음의 빛을 낯선 땅에 전하기 위해 수고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아멘.

존 베일리 매일기도 - 30일 저녁


+ Recent posts